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한번 빠지면 회사고 학교고 머고 그냥 폐인임 Factorio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1. 4. 22:35
    한번 빠지면 회사고 학교고 머고 그냥 폐인임 Factorio
    파일명용량
    Factorio 0.12.24.zip455.3M

     다운 하시면 알집풀고 , 바로 하시면 되구요 제가 실행하고 간만에올리는 게임 입니다. 다 한글 이구요 처음 접할때는 영어로 나오는거 당황하지 마시고,옵션에서 한글로 바꿔주세요.일이바빠서 간만에 올리는거임 믿고 다운 하시고 즐거운 게임되세요~

    &우주행성 불시착 모든자원을 활용하여 탈출하라& 

    ★주의사항절대적으로 중독성 심각합니다.나는 혼자다 미혼이다 돌싱이다 사업가다 내가없어도 회사잘돌아간다.학교에서나는 없는 사람이다 하는분만 하세요~정말심각함~ 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평점은 높게해주세용         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
    양선장
    킬링타임용으로 죽임 ㅋㅋㅋ
    쌍칼상무
   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다운 합니다
    망딜래
    설정에 들어가세여
    블랙버그27
    불안하지만 궁금해서 받아봐영 ㅠㅠ엉엉
    주성치맨
    얼마나 심각한지 해보려고 다운 받았습니다. 조금 떨리네요 ㅎㅎ;;;
    qufro77
    한글로 어찌 바꾸나여???
    줴용
    재미있게 할게요~
    브라이언무어
    밤낮없이 가즈아~
    졸데
    아.. 있는걸 또 받았군.. ㅡ,.ㅡ; 아 젠장..
    셧새다
    잠깐 해봤는데, 실행잘되고 재미있네요. 달려봐야짘
    비엠떠부유
    받아갑니다.중독성좋아요...ㅋㅋ
    seotaeju
    잘~받아가며! 재미있게~하겠습니다!! ~^^~
    훈남공세
    영어로 알집 압축풀고 실행했어요..옵션에서 한국어로 바꺼주는지 모르겟어요,,자세히좀 알려주세요
    복녀쓰
    씨팡..폐인되고 자영업한다..
    감다고구마
    ㅇ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
    바보삼촌
    ? 정신 차리니 몇일이 지난거냐 ㄷ ㄷ....
    셧새다
    좋아요! GOOD~
    카라맨
    1빠는 쿠폰!!
    슈팔리뿡
    한글 설정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. Main menu -> Options -> Other -> locale (needs restart) Default -> Korean (ko, 99%) -> Back -> Back -> Exit 다시 시작하면 한글로 나옵니다.
    hj900
    중독성에 함빠져봐야겠군요!기대해보겠습니다^^
    러프엔프
    회사고 뭐고 할 정도는 아니고 재미는 있어요
    dkdlaortm2
    ㅇㅇㅁㅇㄴㅇㅁ
    미니하니맘
    재미있게 해 볼께요. 감사^^
    오홍ㅎ
    ㄳㄳㄳㄳㄳ
    뿌뿡이
    궁금애서 받어감니다
    carrik16
    일단 해보겠써요!! 만약 잠못자면 책임져이유ㅠ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